본문 바로가기
우즈베키스탄/히바 (Khiva)

히바 현지 여행사 - Islambek Travel (고대 요새 투어)

by 떠나볼까 2023. 6. 4.
반응형

히바 방문 계획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고대 요새 투어'를 위해 차질 없이 진행하고자 여행 전 여행사들을 물색했는데, (인터넷에서) 이곳보다 나은 여행사를 찾지 못하기도 했고 가격도 다른 여행사들과 비교해 나름 저렴하여 히바에서 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이슬람벡 트래블을 소개하고자 한다.

 

히바 현지 여행사 -이슬람벡 트래블

링크: https://islambektravel.uz/index.html

 

Islamek Travel

Dear Guests of our 2700 years old Ancient town - Khiva! We organize Private / Shared Day-Trips and Multi-Day Tours to all Ancient Khorezm and Karakalpakistan areas including Fortresses, Lakes, Yurt Camps, The Aral Sea and all other interesting sites with o

islambektravel.uz

 

 

이 여행사는 기본적으로 이동 수단을 이용한 투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고대 요새 투어 외에도 누쿠스와 무이낙 상품이 있어 방문 계획이 있다면 이곳을 통해 예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나 같은 경우에는 일정상 고대 요새 투어를 마치고 저녁 비행기 통해 타슈켄트로 이동해야 했기 때문에 중간에 시간이 남아 버리면 공항에서 시간을 보내야 해 최대한 공백 시간을 줄이고자 7개 고대 요새 투어를 이용했는데, 경험한 바로는 시간대가 딱 맞아 괜찮긴 했지만 투어를 마치고 느낀 후기를 말하자면, 고대 요새를 보다 보면 똑같고 몇몇 요새는 형태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관리되고 있지 않아 비교적 그 형태가 잘 남아 있는 대표적인 3개 (키질 칼라·토프락 칼라·아야즈 칼라)만 보는 것을 추천한다.

 

원하는 시간에 투어할 수 있기 때문에 일정에 따라 움직이면 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히바에서 점심 먹고 이동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

 

가이드가 영어를 구사할 수 있어 언어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예약 방법

흔한 온라인 시스템 예약 방식이 아닌 이메일 문의 통해 원하는 상품명과 함께 예약할 수 있는데, 사이트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혹은 현장 방문 통해 예약하면 된다.

 

온라인 사이트가 있는 이슬람벡 트래블과는 다르게 오프라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여행사들이 히바 호텔 곳곳에 있지만, 외국인에게 있어 정보 검색에 한계가 있다 보니 머무는 호텔에서 투어를 판매하여 이용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발품하지 않는 이상은 이슬람벡 트래블 여행사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선택지인 것 같다.

 

여행사 위치

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같은 건물에 있는데, 여행사 문이 닫혀 있다면 호텔 로비로 가 예약하면 된다.

 

건물은 이찬칼라 오른쪽 구석에 있어 찾기 쉽다

 

반응형

댓글